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2020 설 기차표 SRT 예매 : 수서역-신경주 : 동대구역-수서역 : SRT시간표,운임표

by ♥︎미니이♥︎ 2020. 1. 29.

2020년 1월 9일 목요일 오전 7시에 예약을 할 수 있었다
이번에도 예약이 안되겠지 생각했다
네이버 시계를 확인하니 컴퓨터와 휴대폰이 조금 달랐다
휴대폰이 조금 빠른거 같아서 폰으로 7시 땡하고 srt 홈페이지에 접속했다

대기는 2300명 정도 이번엔 예약이 안되겠지...
미리 기차번호도 확인. 기차시간도 확인. 적어놓았다.



드뎌 접속이 되었다!!!
미리 본 기차 시간은 다 매진...
그냥 있는 시간으로 예약버튼 클릭!!

예약 하고 보니 저녁이다...
아이 셋을 데리고 저녁시간에 괜찮을까...

기차에서 떠들까봐 걱정이다
명절엔 유아동반석이 운행하지 않는다고 한다...
다자녀 할인 혜택도 안된단다 할인은 됐으면 좋겠다...


우여곡절끝에 겨우 기차 예약을 했다
저녁이라 출발 당일 아침부터 분주했다
짐이 될까봐 기저귀나 분유는 미리 택배 보내놓았다
그래도 가져갈 짐이 왜이리 많을까 ㅠㅠ

5살 첫째는 할머니댁에 간다고 사촌들을 볼 수 있어서 들떠있고~~~

3살 둘째는 너무 집에만 있었어서 다닐때마다 적응시간이 필요했다...ㅠㅠ
하지만 식당에서 밥만큼은 엄청 잘 먹었다 ㅋㅋㅋ

이제 100일을 지난 우리 막둥이는 여기가 어딘지 보기 바빴고 아직 낯 가릴때가 아니라 다들 안아주니 웃어주기 바빴다


그렇게 이틀을 수서역에서 신경주역으로 도착하여 경주에서 포항을 거쳐 대구에 갔다가 동대구역에서 수서역으로 해서 집으로 무사히 도착...

올때는 다들 피곤하고 잠도 오고 아이 셋을 데리고 어찌 왔다갔다 했는지...
너무 힘들어서 몇일을 다들 피곤해 했다



이 와중에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돌아서 걱정이 된다...
아이들을 데리고 이렇게 다녔으니... 아직은 괜찮은데 별일 없길 바래본다ㅠㅠ



추가로 SRT 시간표와 운임표를 올려본다
2021년 1월 5일 기준임

01234567891011
SRT 시간표 운임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