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놀이

엄마표 미술놀이: 위드프로 색칠하는 스케치 종이집: 가정보육

by ♥︎미니이♥︎ 2020. 2. 27.

3살 5살 같이 놀거리를 찾다가 발견한 위드프로 스케치 종이집 만들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강제 가정보육을 하게되서 아이들도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을까...
이해하는 아이도 있고 설명을 할 수 없는 아이들도 있고... 참 큰일이다

둘이 같이 할만한게 없었는데 스케치북에 색연필로 그리고 색칠하고 노는건 다 좋아하니 ㅋㅋ

사이즈가 큰거 같지만 3살 5살 들어가서 놀면 쪼금 비좁은 정도

가격도 2만원 안되게 저렴한데 종이는 얇지 않고 두꺼워서 충분히 그리고 놀 수 있다

요즘 자꾸 피아노 밑이 들어가서 앉아서 놀고 하니 좋아할거 같았다

 

아빠 없이 혼자 낑낑 거리며 조립하기
옆에서 기둘리주면 좋겠구만 역시 아이들이라 먼저 들어가보고 자기가 하겠다고 힘줘 놀러보고 밟고 방해를 해서 더 힘든 조립이었다

 

스냅단추로 연결 할 수 있어서 쉽고 튼튼해 보였다
종이도 두꺼운 재질이라 아이들이 충분히 놀 수 있고



앞면은 3단으로 접어서 선반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3살 딸램이가 누르고 밟고 해서 조립한지 한시간도 채 되지않아 너덜너덜 해졌다...
문이 따로 있지만 앞면이 다 찢어져서 옆문 대신 앞에 큰 문으로 다닌다 ㅋㅋ

뒷면은 포토구멍으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까꿍 놀이도 할 수 있다

옆면은 한쪽은 하트 손잡이 문이 있고 반대쪽은 창문이 있다

 

지붕에도 예쁘고 창문이 있다 ㅋㅋㅋ

마음대로 쓰윽쓰윽 그릴수 있고 색칠할 수 있어서 아직은 잘 못그리지만 열심히 그려본다

다양하게 미술놀이도 할 수 있고 인형을 넣고 역할 놀이도 해본다

 


뭘 그릴까 생각하며 창의력과 표현력이 쑥쑥 자라날거 같아서 좋다 ㅋㅋ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강제 가정보육중이어서 이것저것 경험하며 놀아본다

밖에 나가지 못해 답답해하겠지만 이렇게라도 놀아서 스트레스 해소되길 바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