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애터미 간고등어 추천 : 에어프라이어 요리 : 손쉬운 요리

by ♥︎미니이♥︎ 2020. 3. 5.

2월 25일부터 시작된 가정보육... 벌써 10일이 지났구나...

3월달엔 이 사태가 끝날까...

​1호 2호 매일 삼시세끼 밥 차려주고 간식에 낮잠도 재우고...
3호는 시간대별로 맘마 먹이고 재우고 .....
반복 또 반복

​오늘은 아침부터 1호가 심심해... 뭐 재미있는거 없을까...라고 하는데
영화도 보여주고 미술놀이도 준비해주고 나름 해준다고 해도 집 밖에 나가지 못하니 너무 답답해 한다

​그러던중 애터미 간고등어가 맛있다는 얘길 듣곤 선물까지 받았다

 

 

박스채로 한박스가 왔다

2kg 13~16팩에 들어있다고 적혀있는데 집에 도착한건 16팩이 들어있었다

 

오자마자 바로 저녁에 에어프라이어로 구이를 해 먹었다

180도에 20분 정도 하니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금방 해서 먹었다

 

2호는 아아 입을 쩍쩍 벌려가며 맛있다고 밥 한그릇을 뚝딱하고

1호는 연신 맛있다며 밥을 두번 리필하고 한팩을 다 먹었다

​나도 같이 먹었는데 뼈도 별로없고 맛이 좋았다
밥 한그릇 금새 뚝딱!!!

 

한팩씩 들어있어서 보관도 편하고 손질없이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간편했다

​8시간녹차저온숙성을 해서 그런지 꿀맛이었다
고등어 원산지는 노르웨이산이고
천일염은 신안군 국내산
녹차는 보성 녹차 국내산이다

​유통기한도 2021년 2월 5일까지 넉넉했다

아이들보느라 정신없고 시간없을때는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애터미 간고등어로 한끼 주면 좋을 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