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유아 발레복 발레슈즈 가디건 타이즈까지 발레키즈에서 모두 준비

by ♥︎미니이♥︎ 2021. 4. 30.

안녕하세요 미니이입니다^^

6살 1호가 올해부터 유치원 입학하면서 친구들도 발레학원 다닌다고 자기도 발레가 배우고 싶다고 해서 3월부터 다니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발레복을 구매할려고 찾아봤는데 오프라인은 잘 찾을 수가 없었어요

아이가 같이 가서 입어보고 사고 싶다고 했는데 어쩔 수 없이 온라인으로 찾아봐야 했어요

여러군데 찾아보다가 아이에게 골라보라고 하니 역시 여자아이들은 블링블링 한걸 좋아해서

발레키즈에서 자수에 비즈포인트가 들어간 발레복을 고르게 되었어요

뒤에 허리부분엔 꼭 리본이 있는걸 사달라고 하더군요 ㅎㅎ

 

예뻐서 너무 좋아해요♡♥♡♥

발레키즈에서 본 베르디 발레복이 딱!!!!! 우리아이 취향저격이었어요

상의는 비즈포인트로 하의는 별반짝이에 풍성한 튜튜로 너무 귀여워요

키가 금방금방 자라서 분리형으로 구매했답니다

6살 여자아이 키: 113cm 몸무게:20kg 정도 되니 발레복은 28호가 잘 맞았어요

 

 

지금 신는 신발이 190mm여서 발레슈즈는 여유를 두고 200mm를 주문했다가 조금 컸어요

발레학원에서 빌려 신었던건 200이 딱 맞아서 200으로 했는데 브랜드 마다 차이가 좀 있는거 같았어요

여유 고무줄이 있어서 줄였는데 너무 줄였는지 아프다고 해서 끈은 빼고 뒷꿈치로 조절을 했어요

선생님께서 뒷부분에 살짝만 고정해줘도 된다고 해서 실로 꿰메줬더니 편하게 신더라구요

발레키즈에서 구매한 발레슈즈는 공단슈즈라 매우 가볍답니다

통기성도 적당해서 좋은거 같아요

 

012345
유아 발레복 블링블링하고 허리부분에 리본도 있고 너무 예뻐요

유아 발레복 분리형 타이즈 발레슈즈까지 갖추고 나니 아이도 좋아하고 저도 덩달아 너무 예쁜거 같아요

타이즈도 핑크색으로 구매했는데요 키가 113cm라 M사이즈로 구매했답니다

탄력이 좋아서 신축성도 있고 짱짱해서 흘러내리지 않아 좋아요

그리고 땀차기 쉬운 소중히 부분은 거즈면을 사용해서 통기성이 잘 되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또 만족합니다

다리가 길~~~어보이고 너무 예쁩니다

 

꽈배기 가디건과 같이 입어서 너무 예쁘데요 ㅎ

 

이렇게 발레수업을 잘 하고 있었는데 더워져서 에어컨을 틀었더니 금새 춥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디건도 보게 되었어요

발레복이랑 어울리게 맞춰야 할거 같아서 발레키즈에서 또 찾아보았답니다 ㅋㅋ

끈매듭타입도 있고 꽈베기 타입도 있는데 끈매듭은 수업하다가 풀릴 수도 있을거 같아서 꽈베기 타입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가디건도 발레복과 같은 사이즈인 28호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좋아요

스무디 가디건인데요 꽈베기 타입에 볼레로 가디건이라 티셔츠처럼 쓰윽 입기만 하면 되니 벗겨질일도 없고 아이도 입기 편하고 좋아요

앞부분에 빤짝이도 있어서 너~무 예쁘다고 어찌나 좋아하던지 ㅎㅎㅎ

춥지 않고 따뜻하다면서 수업전에 빙~그르르 돌아보아요 ㅋ

일주일에 2회 수업하는데 수업하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너무 신나고 즐거운 발레수업시간인가봐요

발레학원을 한달정도 다니고 나니 발레 동작들도 제법 잘 하고

집에 와서는 동생들에게도 발레수업? 같은걸 하는(선생님 따라한다고 ㅋ) 예쁜 딸이랍니다

뒷부분 리본도 너무 예쁘죠:D

 

발레복예쁜곳을 찾으시면 발레키즈에서 한번 보세요

전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http://www.balletkids.co.kr/

 

∴순수 자연주의 유아발레복 브랜드, 발레키즈∴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balletkid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