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김나운의 더 키친 살치살 한판 명작: 앙념살치살 추천해요: 저녁메뉴 추천

by ♥︎미니이♥︎ 2021. 5. 22.

몇일전부터 고기가 먹고 싶다던 신랑

티비 틀면 고기만 눈에 보이더라며~~~

때마침 홈쇼핑에서 김나운 더키친 살치살한판명작을 지글지글~ ㅎㅎㅎ

바로주문~~~


포장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들어가 있다

잘 포장되어서 이틀만에 집앞에 왔다

녹지않게 꼼꼼 포장 되어있다

해동방법과 조리방법이 잘 설명되어있다

해동방법

냉장실 또는 흐르는 물에 해동하여 사용
강불에 조리시 원육이 쉽게 탈 수 있고
개인 화기 사정에 따라 조리시간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음
조리방법

완전 해동 후 후라이팬을 달군 뒤에 원육과 양념을 넣고 쎈불에서 빠르게 조리하세요


2021년 5월 21에 택배 받았는데
유통기한은 2022년 5월 13일까지다


성명례 명인의 맥간장과 홍쌍리 명인의 매실청으로 맛을 낸 양념이라 깊고 풍부한 맛을 더해준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45호 성명례 명인
대한민국 식품명인 14호 홍쌍리 명인



김나운 더키친 살치살 한판명작
300g x 8판해서 총 2.4kg


택배 오자마자 저녁메뉴로 당첨!!!
해동 후

지글지글~~~

국내산 과일과 감칠맛을 더하는 채소를 갈아 넣어서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살치살 양념구이~~~
촘촘하게 칼집을 내서 앙념이 깊숙히 스며들어 더 부드러운거 같다
12시간 이상 저온숙성하여 살치살에 잘 스며들게 한 후 냉동


1호, 2호, 3호까지 맛있다며 2,3호는 한판 순삭~
나머지는 3판 순삭 ㅋㅋㅋ
오늘 8판을 받았는데 반을 순삭 해버렸다 ㅋㅋ

1호와 우리는 장아찌와 함께 먹었다 ㅋㅋㅋ
양파, 무, 고추, 느타리버섯, 오이, 마늘쫑을 넣은 장아찌

장아찌 레시피

​물 : 간장 : 식초 : 설탕
1:1:1:1

​비율로 넣고 바글바글 끓으면 준비해둔 재료에 뜨거운 상태에서 바로 붓기
변질되는걸 막기 위해 소주도 첨가해도 된다(필수는 아니고 선택사항)


부드럽고 달달한 살치살고기~로 간단한 저녁메뉴 완성!!

​아이들도 너무 잘 먹고 든든히 먹을 수 있으니 좋다 ㅋㅋㅋ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