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L사이즈 포장할인 40%

by ♥︎미니이♥︎ 2021. 6. 8.

저녁 메뉴는 도미노피자로 당첨!!!

이번에 도미노 피자에서 신메뉴로 나온 블록버스터4

프리미엄 식재료로 구성되었다

전세계 베스트 씨푸드와 미트 요리를 한판에 담았다고 한다

도미노 에코 프렌들리 박스

콩기름 잉크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량을 축소시킨
콩기름 잉크로 인쇄

잉크사용 최소화
검정색 잉크로 한번만 인쇄하여
잉크 사용량을 최소화함

환경을 생각해서 만든 박스 같다

스위스, 캐나다, 미국, 스페인

4개 도시 프리미엄 요리를 모두 품은 블록버스터급 콰트로 피자~~~

스위스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 치즈퐁듀를 더한 스테이크 풍듀


캐나다 밴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

탱탱한 식감의 꼬리 알새우에
리코타치즈와 프로볼로네치즈를 더한
밴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

아이들이 좋아하는 화이트 크림과 새우, 옥수수

미국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호스래디시 스퀴드와
스위트 칠리 랍스터가 더해졌다

아이들은 브로콜리만 쏙쏙 빼먹었다 ㅋ


스페인 레온
스모키 비프 타파스
그릴드 비프에 스모키 토마토소스가 곁들여 있다

아이들이 먹기엔 좀 매워서 엄빠만 먹었다

하프&하프 파스타

NEW치즈 파스타

베이컨 까르보나라 파스타

1호는 NEW치즈 파스타가 취저고
2,3호는 까르보나라가 취저라 파스타가 모잘랐다 ㅠㅠ


포장이어서 40%할인 받았는데 피자가 조금 늦게 나왔다고 1.25콜라를 서비스로 주셨단다 ㅋ



아이가 3 어른이 2명인데 피자 L사이즈에 파스타 먹으니 부족하다 ㅋㅋ

담엔 추가로 더 시키는걸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