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13개월 아기 우유 킨더밀쉬 추천

by ♥︎미니이♥︎ 2019. 12. 10.

우리 둘째 13개월 되고 분유를 줄여야 될거 같아서 시작한 킨더밀쉬
스트로우캡도 같이 구매해서 줬는데 실패...:(
빨대컵으로 물은 마시는데 첨 접하는건 거부를 하는 아이...
적응 시간이 필요했다
젖병에 빨대를 꽂아줘도 거부...

결국 킨더밀쉬에 니플로 줬더니 먹는다 ㅋㅋㅋ
그냥 주면 안먹고 꼭 따뜻하게 30초정도 전자렌지에 데워야 먹는다 우리 겸둥이 😍
(뚜껑만 열고 전자렌지에 돌렸다)
맛도 거부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먹네~
한통에 200ml들었는데 거뜬히 먹는다 ㅋㅋㅋ

 

 

 

 

첨엔 아침에 일어나서 분유 한번 먹고 점심에 한번 오후엔 파스퇴르 우유 하나 먹고 자기전에 분유 한번 먹었는데...병원에 물어보니 분유는 줄이는게 좋다고 해서 지금은 아침에 킨더밀쉬 한번 오후에 한번 더 먹을때도 있고 남은 분유도 먹어야 하니 분유 먹을때도 있고 배고파함에 따라 적절히 조절 중이다
아직 자기전엔 분유 먹고 자러 들어간다 ㅋㅋㅋ

빨대컵에 다시 연습을 해봐야겠다아~~~
둘째야 동생이 젖병으로 맘마 먹어도 넌 젖병 빠이 해야된다 ㅋㅋㅋ
첨보단 젖병 찾는 횟수도 많이 줄어서 차츰차츰 잊어버리겠지~~~
이제 준비가 되면 젖병도 엄마에게 보내주자👍🏻👍🏻
엄마가 보고싶데 ㅋㅋㅋ

————————————————————————

소아과에서 생우유는 하루에 200ml정도는 먹어줘야 된단다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다 잘 먹는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