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666버거 수제버거맛집 : 갈릭붐버거 : 더머쉬룸버거 : 햄버거 추천

by ♥︎미니이♥︎ 2021. 6. 27.


다욧중인데 ㅠㅠ 주말만 먹고 싶은거 먹자 생각하고는
결국... 햄버거를 먹어버렸다ㅠㅠ

​야식으로 먹은 666버거 대존맛!!!
멈출 수 없는 맛ㅋㅋ

왼쪽 더머쉬룸버거세트 오른쪽 갈릭붐버거세트

12시 넘어 시켜서 문닫은 가게가 많아서...
먹어보게 된 666버거 수제버거

​어쩜 이리 맛있을 수 있는지~~~
다른 브랜드들은 좀 먹다보면 느끼할때도 있는데
666버거는 담백한 맛~ 느끼할 틈이 없다 ㅋㅋ

666 Burger

​농장에서 666버거까지 신선한 재료로
좋은 버거를 제공한다고 한다


신랑이 선택한 더머쉬룸버거
(소고기패티 150g, 스위스치즈, 구운양파
버섯, 베이컨, 홀그레인소스, 허니머타드
체다소스, 로메인)

​맛있는 버거 맛을 위해 한우와 와규를 섞은
100% 소고기 패티
구운버섯과 체다소스를 넣은 맛있는 수제버거
양파도 구운양파라 너무 달콤한 맛~

패티는 미듐웰던 굽기가 기본으로 나가고 있다
웰던으로 원하면 가능은 하지만
미듐웰던으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다아~~~

내가 선택한 갈릭붐버거
(소고기패티 150g, 구운양파, 할라피뇨, 로메인
베이컨, 마요네즈, 666소스, 갈릭딥핑, 갈릭후레이크)


갈릭붐 역시 100% 소고기로 사용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어 매운맛이 있지만 맛있는 맛
갈릭딥핑과 갈릭칩으로 마늘맛이 듬뿍~~~

세트 메뉴라 감자튀김과 콜라도 같이 옴
감튀는 리뷰이벤트 참여로 양념감자로 변경~
치즈, 어니언맛 선택!!
둘다 너무 맛있다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햄버거를 먹었다 ㅋㅋㅋ
단골 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