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크리스마스 선물 : 디즈니 겨울왕국2네일 : 디즈니 겨울왕국2 마블 발광부츠 : 립프로그 알파벳 버스 추천

by ♥︎미니이♥︎ 2020. 1. 3.

올해 5살 되는 첫째딸램 키카 가서 네일 예쁘게 바르고 자꾸 예쁘게 또 바르고 싶다며 노래를 불러서 클스마스 선물은 키즈네일로 결정!!
부츠가 작아져서 찾아보다 겨울왕국2 발광부츠가 맘에 들었는데 사이즈가 없다가 키즈노트에서 저렴하게 행사 해서 바로 겟!!
첫째는 어쩌다 보니 선물이 두개 ㅋ 두개 받아서 완전 신나함 :)



둘째 딸램은 노래를 좋아해서 립프로그 알파벳 버스로 결정!! 영어도 좋아함 ㅋㅋㅋ
혼자 흔들흔들 거리며 춤도 추고 ㅋㅋ
자기꺼라며 뺏기지 않으려 함 ㅋㅋㅋ귀요미

 

쿠팡에서 구매 했는데 크리스마스 전이라도 배송이 완전 빨라서 좋았음ㅋㅋㅋ

립프로그 알파벳 버스 최저가 보러가기

셋째 아들램은 아직 꼬꼬마라 클스마스 내복 하나 선물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