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아이들과 할머니댁 방문 : 바닷가

by ♥︎미니이♥︎ 2021. 8. 17.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할머니댁에 다녀왔다

이번 휴가는 2호 병원 입원하느라 다 쓰고,,, 주말에 다녀왔다

낮엔 아이들이 너무 답답해 해서 저녁에 출발했다

갑자기 가기로 해서 집앞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아이들 간식들

포스틱, 칸츄리콘, 숏다리 오잉, 허니버터칩

요건 엄마꺼 ㅋ

허니버터 오징어, 직화구이 왕꼬마쥐포, 허니버터아몬드

담날 바다가 너무 보고 싶다고 해서 비가 오락가락 하는데 후다닥가서 바다 구경하고 왔다

올해는 바닷가한번 다녀오기 힘들다,,,

완전체가 모여서 사진 찍기도 힘들다 ㅋㅋㅋ

 

3호는 프리스타일 ㅋㅋ

깡통기차 한번 타주고 ㅎㅎ

1호가 문어와 꼭 사진 찍어야 한다고 ㅎㅎ

구름 사이로 해가 쫘~악!!!

돌아올땐 해변가로~~~

(2,3호와 엄마는 멀미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