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물놀이 분수매트 놀이 :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

by ♥︎미니이♥︎ 2021. 8. 17.

할머니댁에 가면 물놀이가 빠질 수 없다!!!

비가 계속 오락가락해서,,, 어떻하니 ㅠㅠ

아침에 일어나니 햇빛이 쨍쨍해서 야호!! 물놀이 하자!! 했는데 또 금방 비가 주룩주룩

그래도 물놀이 해야돼!!!

물풍선 시작으로~ 물놀이 분수매트에서 놀기 ㅋㅋ

물퐁선 하나씩만 해도 신나신나

3호는 안간다고 하더니~ 물풍선 주니 신났다

 

물풍선 놀이하고 분수매트 개장!!

1호는 잘 놀고 ㅎㅎ

2호 무서워할 줄 알았는데 좋아하네 ㅋㅋ

3호는 물놀이가 무서워서 으앙~ 울고 있다 ㅋㅋ

우는 모습도 귀여운 울집 귀요미

신나게 놀고 옥수수 하나씩 들고 냠냠~~~ㅋㅋㅋ

회무침, 멍게, 백숙, 닭도리탕, 삼겹살 등등

맛있는걸 많이 먹었는데 사진 찍을려고 폰을 내밀틈이 없었다,,,

그래도 맛있게 먹고 아이들도 재미있게 잘 놀고 와서 좋았다

집으로 올때도 저녁에 출발해서 아이들은 푹 잤다 ㅋㅋ

담날 너무 힘들어서 낮잠을 3시간을 잤다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