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가쓰오 우동 : 오색모둠어묵탕 : 새야채맛 소시지 : 아이들 반찬

by ♥︎미니이♥︎ 2021. 8. 19.

오늘 뭐 먹지?

아침에 후다닥~ 마트가서 사온 재료들로 아이들 반찬을 만들어 봤다

CJ제일제당 가쓰오 우동

우동 1,2호 최애 메뉴닷

3호만 빼고 ㅋㅋㅋ 3호는 이것저것 잘 먹는거 같으면서도 은근히 안먹는게 많은듯,,,

CJ 대한민국 우동의 자존심 가쓰오 우동

 

012

 

냄비에 물 350CC(종이컵 2컵)을 넣고 끓인다

물이 끓으면 면과 소스를 넣고 2분간 더 끓인다

(면을 넣고 1분 후 살살 풀어주면 면이 끊어지지 않고 잘 풀어진다)

그릇에 옮겨 건더기 스프와 가쓰오부시를 넣고 잘 섞어 먹는다

(쑥갓, 버섯 등을 겉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

너무 맛있다!! 하며 잘 먹는 1,2호 ㅎㅎ

CJ제일제당 삼호어묵 육수담은 오색모둠어묵탕

CJ제일제당 삼호어묵(한국 어묵의 시작) 오색모둠어묵탕

10년 연속 대한민국 1등 어묵!!

다시마, 무, 양파를 우려낸 진한육수가 들어있는 어묵탕

 

 

012

 

야채사각, 호박네모어묵, 하얀흰살어묵, 클로렐라어묵, 복분자어묵볼, 한입직화어묵, 야채볼

여러가지 모양과 색을 가진 7가지 어묵이 들어있다

물 430ml와 진한 다시마육수를 냄비에 넣고 끓여준다

어묵, 양파를 넣고 1~2분정도 한소끔 더 끓인다

두부, 파를 넣고 추가 간은 소금으로 한다

먹음직스런 어묵탕 완성!!

어묵탕엔 항상 두부를 넣어 달라고 하는 아이들~

색이 다양해서 색깔별로 골라먹기 ㅋㅋ

백설 새야채맛 소시지

백설 새야채맛 소시지

계란과 부치면 더욱 맛있다는 소시지

당근, 완두콩, 양파가 들어가 있다

계란과 함께~

완두콩 있어서 싫어할 줄 알았더니~

엄마 나 콩 먹었어~~~^^ 귀요미들 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어준 아이들~~!!

신랑도 배부르게 잘 먹었다며~ ㅎㅎ

다들 맛있게 잘 먹어줘서 너무 고마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