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푸실리 파스타 만들기 :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 아이들 반찬

by ♥︎미니이♥︎ 2021. 8. 22.

오늘은 푸실리 파스타를 만들어 봤다

1호가 마트갔을때 먹고 싶다고 골랐던 푸실리

뭔지도 모르고 예쁘다며 ㅋㅋㅋ


푸실리 파스타

청정원 5색 푸실리

색소가 아닌 5가지 채소만로 만들었다고 한다

흙당근, 비트, 시금치, 레드페퍼, 강황

 

색이 알록달록하다!!

아이들이 와~ 예쁘다며 너무 좋아한다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재료

푸실리(200g)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토마토소스로 가능)

올리브오일(식용유) 3스푼

간마늘 1스푼(슬라이스 마늘)

소세지(베이컨)

물을 끓여 소금 1스푼을 넣어준다

푸실리를 넣어서 10분간 삶아준다

 

삶아준 푸실리는 찬물에 넣지 않고 올리브 오일을 둘러준다

면수는 버리지 않고 남겨둔다

 

달군팬에 올리브오일과 간마늘을 넣어준다

마늘 향이 올라오면 소세지(베이컨)를 넣어준다

소세지가 익으면 소스를 넣어주고 면수를 넣어준다

 

 

푸실리를 추가해 볶아준다

 

완성된 푸실리 파스타에 파슬리 가루 뿌려주면 끝!!

오늘도 맛있게 잘 먹어준 아이들

특히 푸실리 파스타 맛있다고 너~~~무 잘 먹어준다

먹고 더 먹고 ㅎㅎ 잘 먹는다

스파게티만 먹었는데 한번씩 특별하게 만들어줘도 좋을거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