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반전문어인형 : 양면문어인형 : 표정인형 : 인싸템 : 아이들 장난감

by ♥︎미니이♥︎ 2021. 8. 22.

얼마전 발견한 인싸템!! 반전문어인형

색도 다양하고 표정이 반전이라 ㅎㅎ 너무 귀요미 ㅋㅋ
다양한 표정 인형들도 많은거 같다

너무 귀여워서^^ 1호에게 보여줬더니 택배 오늘 와? 이럼 ㅋㅋㅋ
내...일은 오겠지 ㅎㅎㅎ
하루는 시간을 주길 바래^^

색상은 일반색으로 선택할 줄 알았는데 반짝이가 좋다고~~~
반짝반짝 별이 있는 밀키웨이로 선택~~
바로 주문!!

오전에 주문해서 당일발송을 해주셨고~
발송 대박 빠름~~~

담날 아이들 낮잠 시간에 맞춰서 똭!! 도착!!

기념행사로 팝잇도 서비스로 받았다!!!
인형 하나에 하나씩 주는줄 알았는데 작지만 6개나 와서 아이들은 신~났다!!
보니 푸쉬팝은 야광이었!!! 아이들이 더 좋아했다^^
2개씩 골라서 가방에도 달아달라고 ㅎㅎ


색은 랜덤인데 세명이서 싸울거 같다고,,,같은 색으로 요청 드렸다,,,

확인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해보겠으나,, 물량이 많아서 어려울수도 있다고 ,,,

랜덤이라 판매자 입장에선 충분히 이해가 감 ^^

우리 아이들이 싸울거 같아서 ㅎㅎ 요청 드렸,,,
다행히 2개는 연파랑+연보라색이 왔고 1개는 연보라파랑+핑크색이 왔다

예상대로 1호가 핑크가 섞인 색을 골랐다 ㅎㅎ
화난표정엔 파란색이 많았다 ㅎㅎ

반짝이라 떨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손톱으로 긁어내거나 지속적으로 강한 자극이 아닌 이상 자연적으로는 쉽게 떨어지지 않고
반짝이가 날리거나 옷에 묻어나지는 않는다고 한다

화난 표정마저 너무 귀여움!!!

탑처럼 쌓아서 놀 수도 있고 아이들은 머리에 올려 모자처럼 놀기도 했다

뒤집어 놔도 반짝반짝 귀여운 문어발 ㅎㅎ

작은 문어인형 사이즈는 약 20cm
담엔 큰 사이즈도 사봐야겠다 ㅎㅎ

키링은 약 12cm, 작은문어 약 20cm, 큰문어 약 30cm, 대왕문어 약 50cm정도 되는거 같다


작은문어(20cm)와 세이펜을 비교해 보았다
아담한 사이즈

위에서 본 문어인형
머리를 동그랗게 만들어줘야 더 예쁜거 같다 ㅎㅎ

잘때 인형을 하나씩 데리고 자는데 문어인형이 오고는 문어랑 같이 잔다고 ㅎㅎㅎ
문어~ 너~~~무 좋아!! 하는 아이들

귀요미들~ 인싸템을 아는구나 ㅋㅋㅋ


가격도 착하고 아이들이 집콕 하면서 가지고 놀기 좋은 핫템인거 같다

양면 문어 인형 표정 기분 리버시블 반전 문어 남자아기 거대 인형 코스트코 X : 당신의공간

양면문어인형, 리버시블문어인형, 문어인형, 리버시블문어, 기분문어인형, 반전문어인형, 문어인형, 표정문어인형, 애착인형, 리버시블인형, 다이소인형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