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접어 먹는 김밥 만들기 : 접는 김밥 : 사각 김밥 만들기 : 아이들 반찬

by ♥︎미니이♥︎ 2021. 8. 22.

오늘은 접어 먹는 김밥을 만들어 보았다

아이들 김밥이라면 너~~~~~ 무 좋아해서^^

재료 준비 할때부터 배고파~ 빨리 먹고 싶다!! ㅎㅎ

정신없이 후다닥 만들어 본다


접어 먹는 김밥

재료

김, 밥, 당근, 슬라이스 햄, 크래미, 오이, 달걀, 참치

마요네즈, 치즈

식용유, 참기름, 통깨, 소금

밥은 소금, 참기름, 통깨를 넣어서 잘 섞어준다

슬라이스햄은 구워주고 달걀은 소금을 넣고 지단을 만들어둔다

당근은 식용유에 볶아주고 소금도 조금 넣어 볶아준다

참치는 마요네즈에 버무려준다

크래미, 오이는 채썰어서 소금, 설탕, 참기름, 통깨 넣어서 잘 섞어준다

재료 올리기 전 김을 1번과 4번 사이에 잘라준다

잘라준 김 위로 재료를 올려주고 순서대로 접어주면 끝!!

이렇게 접었더니 크래미, 오이가 잘 떨어져서 ㅋ 신랑이 2번에 다 올리고 김만 접으면 안돼? ㅋㅋ

똑똑한데? 나만 몰랐나 ㅋㅋㅋ

햄만 올려서 접어준다 ㅋㅋㅋ

3,4번에 밥을 넣어줘야 완성되고 나면 재료들이 밥 안으로 들어가서 터질 위험도 없는거 같다

다 접어주고 랩으로 감싸주고 반 잘라서 먹기!!

요건 3호용 접어 먹는 김밥

참치나 오이는 안먹을거 같아서 ㅎㅎ 만들었는데,,,

햄만 빼먹는 개구쟁이 ;;;

 

아이들거 다 만들고 나니 생각난 치즈 ㅎㅎ

지단이 조금밖에 없어서 치즈로 대체 ㅎㅎ

치즈가 더 맛있다는 신랑~

아이들은 김밥 먹고 엄빠는 모자라서 추가한 라면~

 

1호가 먹고 싶다고,,,

매워~~~

오늘도 잘 먹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