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기탄교육 : 공룡이 궁금해?! : 공룡박사 다나의 호기심 해결노트 : 공룡책

by ♥︎미니이♥︎ 2021. 8. 23.

집에 책이 많지만,,, 요즘은 매일 공룡책만 찾는다

책도 사줬지만 찢고 서로 보겠다고 하고

사촌들에게 책도 물려받았다

공룡책이 똑같은 책인데 여러권있다며~

그래도 싸운다,,,

없어도 싸우고 있어도 싸우고 ㅎㅎ

이번에 북미에서 돌풍을 일으킨 공룡박사의 한국상륙

전세계 어린이들의 최애 공룡 TV 시리즈를 책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 최우수 어린이 프로그램(2019)

공룡이 궁금해?! 공룡 박사 다나의 호기심 해결 노트

공룡이 궁금해?! 쥐라기 중.후기를 살펴봤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시작하는 글

"안녕! 미래의 고생물학자 친구들에게"

라고 시작해서 아이들에게 편지를 쓰는듯한~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다

 

 

 

Previous imageNext image

 

공룡 가이드 활용법

"친구들이 공룡에 관한 실험을 할 때 내 공룡 가이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할게"

스탬프 활용, 공룡 크기 차트, 공룡이 발견된 지역, 공룡이 살았던 시기

활용법이 자세히 적혀있다

 

본격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나오고

마지막엔 공룡퀴즈, 낱말풀이, 공룡연표, 작가소개가 담겨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함께 읽으면 더욱 재미있는 공룡 도서가 기재되어 있고

책 뒷면엔 수상내역까지!!

 

100% 환불 보증서도 같이 동봉해 왔다

대한민국 교육경영대상 수상

 

작년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집콕 생활을 하며 1호가 한글과 수학에 궁금증이 많이 생겼을때 접하게 된 기탄교육인데

(한글이 야호2와 기탄국어(한글), 기탄수학을 엄마표로 시작했더랬다,,,)

무료로 배포하는것들도 많은거 같고 이렇게 행사도 한번씩 하는거 같다

무료 배포하는 책이나 벽그림들도 받아서 집콕생활에 아이들이 활용을 잘 한거 같다^^

책은 사도 아깝지 않아서 아이들에게 많은걸 보여주고 싶다

더불어 많은 경험을 쌓기 위해 아이들과 여기저기 다니며 바깥활동도 많이 하고 싶다,,,

오늘도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길 바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