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어린이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듀오락 얌얌

by ♥︎미니이♥︎ 2020. 1. 4.

매일 먹는 유산균 듀오락 얌얌
하트 모양 ~~~ 인줄 알았는데 과일모양 ㅋㅋ
아이가 스스로 먹을 수 있는 유산균
맛도 좋고 혼자서 스스로 녹여서도 먹고 씹어서도 먹을 수도 있어서 편하다 ㅋㅋㅋ

 

맛있어서 또 달라고 하는데 많이 먹으면 안된다 ㅋㅋ
하루에 두정 먹어야 한단다 ㅋㅋ
5살 언니 따라 3살 동생도 잘 녹여서 먹는다
아주 맛있나보다 ㅋㅋㅋ

소아과에서도 아프면 유산균을 잘 챙겨 먹어야 한단다
잘 챙겨먹자:)


60g 750mg x 80정
균주배합 비율 : 유산균 67% 비피더스균 33%
부원료 : 자일리톨 20% 함유
프로바이오틱스수
하루 240억 마리 이상 투입 및 2년 유통기한까지
하루 최소 20억 마리 이상 보장

-우리 아이 장건강 지킴이 듀오락얌얌
-어린이 맞춤형 100% 한국산 유산균
-강한 생존력의 세계특허 유산균
-장내 환경에 주목한 과학적인 배합
-신바이오스틱 포뮬러
-안정성이 뛰어난 생유산균
-먹기 편하고 맛있는 츄어블 타입 (요구르트 맛)

유통기한도 길다 2021년 7월 28일까지♥︎

#듀오락베이비 #듀오락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얌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