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에어프라이어 페퍼로니 또띠아 피자 만들기 : 아이들 간식

by ♥︎미니이♥︎ 2021. 8. 25.

아이들이 피자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봤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피자 만들기



페퍼로니 또띠아 피자

재료

또띠아, 페퍼로니, 토마토 소스, 모짜렐라 치즈

또띠아에 토마토 소스를 펴발라준다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준다
(아이들이 한다고 해서 솔솔 뿌리고 페퍼로니 올려줘서 사진은 없다 ㅋㅋㅋ)
치즈위에 페퍼로니를 올려준다

페퍼로니만 올려서 에어프라이어 구웠더니 바람에 날라다녀서 ㅎㅎ
(페퍼로니로는 첨해봐서 할줄 모름 ㅋㅋ)
두번째엔 모짜렐라 치즈를 페퍼로니 위에 올려줬다


에어프라이어에 180℃에 5분 구워주면 된다

1분정도 됐나~ 아이들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난다고 야~호 신난다 피자다~ 아주 신났다 ㅋㅋ

모짜렐라 치즈 듬뿍 올려줘도 아이들이 맛있다고 한다

다른 재료 이것저것 넣어도 잘 먹긴 하지만

간단하게 만들어 이렇게 먹어도 맛있는거 같다ㅋㅋㅋ

2판 클리어!!
엄마 낼 또 해줘 ㅋㅋㅋ

지금은 두판이지만 더 크면 얼마나 구워야 할까 ㅎㅎㅎ
치즈 듬뿍 너무 맛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