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머거본 캠핑박스 : 캠핑박스 : 아이들 간식

by ♥︎미니이♥︎ 2021. 8. 29.

아이들이 좋아할 간식!!

쿠팡에서 머거본 캠핑박스를 구매해 아이들과 함께 먹어봤다

(머거본 소풍박스와 고민하다가 캠핑으로 겟했다)

여러가지 과자세트들이 많았는데 종이는 다 찢을거란 생각에 ㅋㅋ 머거본을 선택!!


머거본 캠핑박스

난 아이들과 함께 먹을려고 샀지만 알고보면 다 술안주 ㅋㅋ

겉박스가 하나 더 있을거 같지만 머거본 캠핑 박스로만 배송되었다

 

언박싱을 해보니 폴딩박스에 담겨져 왔다

1호가 먼저 보고는 뭔지도 모르고 우와!!

택배만 오면 자기껀줄 알고 ㅋㅋ 내꺼야?ㅋㅋ 이럼

생각했던거보단 큰 박스는 아니었다,,,

한박스 밖에 없으니 아이들 줄 수는 없고

엄마가 쓸께~~~^^ 하니

1호는 쿨하게~ 그래 엄마 써^^

고맙다 ㅋㅋㅋ

 

사진 찍느라 한참을 기다린 1호와 함께 먹어봤다

1호가 픽한건

군옥수수맛 아몬드 + 빼빼한포

 

군옥수수맛 아몬드(내용량 30g)

유통기한도 2022년 5월 2일까지 길다

아몬드는 원래 아는 맛이지만 군옥수수와 만나니 더 맛있고 고소하다

겉으로 보기에 많아보이지만 먹어보니 양이 작은거 같아 좀 더 많았으면 했다

(맛있는건 양이 작아 ㅠㅠ)

 

빼빼한포(내용량 15g)

유통기한 2022년 6월 28일까지

1,2호가 엄청 좋아하는 거다 ㅋㅋ

2,3호는 자고 있었으니 1호와 같이 냠냠

요것도 순삭!!

 

담으로 픽한건

꾸이한통 + 인절미스낵

 

꾸이한통(100g)

유통기한 2022년 6월 16일까지

다 아는 그맛 ㅋㅋ

이틀만에 아이들이 완전 맛있게 잘 먹었다

 

 

우리쌀로 만든 샤르르 녹는 인절미 스낵(37g)

유통기한 2022년 5월 4일까지

진짜 샤르르 녹는 스낵이다!!

아이들이 특히 잘 먹은 과자~~^^

요것도 순삭 ㅋㅋ

 

 

치즈 앤 미트 스키니(30g)

유통기한 2022년 3월 18까지

치즈가 들어간 육포라 딱딱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다

 

 

담으로는

머거본 파이 + 꿀땅콩

(꼭 두개씩 고른다 ㅋㅋㅋ)

 

머거본파이(40g)

유통기한 2022년 11월 16일

견과류와 건조 코코넛을 오븐에 바삭하게 구운 간편 건강식

먹어보니 달달하니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이다 ㅋㅋ

넘나 맛있게 먹었다

양이 작아서 더 달라고,,,

 

꿀땅콩(135g)

아이들이 그냥 땅콩은 안먹지만 꿀땅콩이라 달달하니 맛나게 먹는다

아이들에게 조금 딱딱한듯,,,

 

새우몬드 + 티라미수맛 아몬드

 

새우몬드 (30g)

유통기한 2023년 1월 8일까지

맛있는 새우와 슬리브드 아몬드가 만났다!

새우,,는 아이들이 잘 안먹을거 같지만 골라서 먹어봤다

난 그냥 새우맛 ㅋㅋ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맵다고 쓰~읍 하,,,

결국 엄마가 다 먹었다,,,

 

티라미수맛 아몬드(25g)

유통기한 2022년 11월 23일까지

새우몬드 매운맛을 보고 바로 맛본 티라미수아몬드

커피맛이라고 먹지 말라고 했는데 먹고 싶다고 해서 먹어 보더니,,, 아이써,,, 퉤퉤,,,

엄만 달달하니 맛있는데 ㅎㅎ

 

마지막으로 쇠고기 육포 남았는데 그건 엄마꺼!!!

전체적으로 양이 좀 작은거 같아 아쉬웠다,,,

맛은 새우몬드 빼곤 다 맛있었던거 같다👍🏻

아이들도 매운맛과 쓴맛을 봤지만 나머진 다 맛있게 먹었다능~

머거본 캠핑박스 이름처럼 캠핑가서 맥주 안주로 먹기도 좋을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