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신라면 볶음면 꼬들꼬들한 식감 살리기 : 농심 볶음라면 : 야식추천

by ♥︎미니이♥︎ 2021. 8. 31.

농심에서 새로 출시한 신라면 볶음면을 먹어봤다


신라면을 좋아해서 맛이 궁금했다 ㅎㅎㅎ


농심 신라면 볶음면

2021년 7월에 출시되었다
국민라면 농심신라면이 국물을 버리고 볶음라면으로 다시 태어났다고 한다
신라면 출시 35주년을 맞아하여 신라면 볶음면을 출시했다

봉지면과 컵라면 두 종류로 출시되었다

농심 신라면 볶음면 131g x 4개 3,380원(이마트에서 사왔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볶음면으로 맛있게 재현한 라면이다

조리법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인다

물을 4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먹는다

빠져드는 매운맛!!!
꼬들꼬들한 볶음면 면발!!!

귀여운 신어묵으로 포인트를 주고 표고버섯, 청경채, 조미단백을 넣었다

물을 600ml을 넣고 끓인 후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끓인다

신어묵 너무 귀엽다 ㅋㅋㅋ

물을 4스푼 정도 남기고 따라 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맛있게 잘 비벼 먹는다 ㅎㅎㅎ

맛있게 매콤한 맛!! 신라면 볶음면

신라면 볶음면
꼬들꼬들한 면발에 귀요미 신어묵과 함께 맛있게 먹기!!!

신라면 보다는 좀 더 매콤하지만 맛있게 매운맛이라 중독성 있는 맛이다 ㅋㅋㅋ
봉지면 먹어봤으니 담엔 컵라면으로도 먹어봐야겠다 ㅋㅋㅋ

신라면 볶음면 맛 최고👍🏻
끓이는 시간 2분이라 간단해서 최고👍🏻
볶음면이라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