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샘표 잔치국수 : 샘표국시 : 고기국수 : 주말 점심메뉴

by ♥︎미니이♥︎ 2021. 9. 6.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주말 점심메뉴로 픽!!


샘표 잔치국수

그때 그 추억 샘표국시

국산 멸치를 우려내 진하고 시원한 국물
진공숙성 반죽으로 더 쫄깃한 면발


냄비에 물 700ml를 넣고 팔팔 끓으면 소면과 분말스프를 함께 넣어 3분 30초를 다 끓여준다
헹굴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

라면처럼 끓여먹으면 된다

소고기 불고기용 고기에 소금을 넣어 간을 하고 구워준다

잔치국수위에 고기 고명 올려주면 끝!!
고기국수

1호가 평소엔 우와 맛있다~ 이러는데
잔치국수 먹더니 진~짜 맛있다ㅋㅋㅋ 이럼
엄마가 해준거 보다 맛있구나?!


신랑이 요리과정을 못봤는데 육수내서 한거야?
맛있는데? ㅋㅋㅋ
사실대로 얘기했더니,,, ㅋㅋ
육수내서 한줄 알았다고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

아이들과 신랑은 3봉지 끓여주고
난 따로 1봉지 끓여먹었다

10봉지 샀는데 6봉지 남았네 ㅋㅋ
맛있어서 금방 먹을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