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로투스 비스코프 샌드 비스코프크림 : 아이들간식

by ♥︎미니이♥︎ 2021. 9. 8.

로투스 비스코프 커피와 같이 먹기에 너무 좋은 간식인거 같다!!

어느날 2호가 얼집에서 받아와서부터 커피과자~ 커피과자~ 노래를 불렀다

지난번 이마트 갔을때는 로투스 비스코프가 없어서,,, 다른걸 샀는데 아이들 입엔 맛있지만,,,

엄마입엔,,, 맛이 영~~~ 별로였다

로투스를 찾다보니 샌드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 봤다


로투스 비스코프 샌드 비스코프그림

로투스 비스코프 샌드 맛이 크림샌드 + 비스코프크림 두가지가 있어서 2개씩 4개를 주문했는데;;;

택배 온걸 뜯어보니 비스코프크림만 4개가 왔다,,,

택배 교환하는건 귀찮아해서,,, 그냥 먹기로 했다

한봉지에 15개입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거 같다

총내용량이 150g에 780kcal

많이 먹으면 안되겠구나 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로투스 비스코프에 비해 부스러기가 좀 떨어지는거 같다

꾸덕한 크림이 들어있다

1호는 먹어보더니 우와~ 진짜 맛있다~ 이러더니 잘 먹었다

몇개 먹더니 달달해서 그런지 조금 남겼다

혼자 15개 먹기엔 많이 달달한거 같기도 하다 ㅋ

아아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맛!

1봉지 다 먹기엔 너무 많은거 같기도^^


로투스 비스코프

말이 필요없는 맛!!!

이것 또한 커피와 먹으면 넘나 맛있다!!

박스가 있길래 부서지지 않을거 같아서 구매했는데

기존에 먹던 로투스 비스코프보다 큰 사이즈였다 ㅋㅋㅋ

나도 커피랑 같이 먹고 싶고 ㅋ

아이들도 넘나 좋아하는 맛!!

한봉지에 2개 x 20봉지가 들어있다

25g (125kcal)

 

Previous imageNext image

 

과자 사이즈가 커서 좀 놀라긴 했지만,,,

아이들은 큰거 들고 먹으면 시간이 좀 걸려서 더 나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저번에 산거 보다 더 맛있게 잘 먹는다!! 그럼 이게 진정한 맛이지 ㅎㅎ

로투스 비스코프와 새로 나온 샌드 두개다 맛있는거 같다!!

샌드는 한입에 먹기 편해서 좋은거 같기도 하다 ㅋㅋㅋ

좀 달달하긴 하지만 달달한 과자 좋아하면 샌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