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집콕놀이 m&ms 엠엔엠즈 초콜릿 미술놀이 엄마표 초콜릿 무지개놀이

by ♥︎미니이♥︎ 2021. 11. 28.

아이가 좋아하는

엠엔엠 초콜릿!! 으로 집콕 미술놀이

EBS에서 미술놀이 하는게 보더니 하고 싶다고 해서

초콜릿 무지개 미술놀이를 해봤다

1호와 둘이 있는 시간에 초콜릿을 사와서~

 

그릇에 직접 해보겠다고 해서 담아주니

역시 먼저 먹어본다!!!

안먹어볼 수가 없는맛!!!ㅋㅋㅋ

무지개색을 만들거라고 하더니 그냥 둥글게 올려놓기 😂😂

동그랗게 만들어주고 약통이 물을 담아서 넣어주면 된다

물은 따뜻한 물을 넣어줘야 색이 금방 예쁘게 나온다

약통안에 물이 좀 뜨겁다고 조심히 두손으로😅

첨해봐서 그냥 쭉쭉~ 넣기 ㅋㅋㅋ

회오리 처럼 빙글빙글🤪

초콜릿 브라운색이 들어가니 탁하다

한번 더 해보겠다고 해서 물에 녹은 초콜릿은 먹고 ㅎㅎㅎ

다 먹을려고 욕심냈지만 달달한지 엄마도 먹으라며😅

두번째는 브라운색을 빼고 나머지색을 두개씩 올려서 색이 예쁘게 해본다

첨보단 색이 예쁘게 나왔다 ㅎㅎ

우와~ 예쁘다며 너무 좋아하고 또 하고 싶다고 ㅋㅋㅋ

이 날은 초콜릿 맘껏 먹은 날이었다

물에 녹은 초콜릿은 부드럽게 맛있고

남은 초콜릿은 달달하니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맛이다!!!

초콜릿 먹고 싶어서 또 하자고 할거 같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