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치킨이 맛있는 이유 : 이유치킨 : 명륜진사갈비가 만든 치킨브랜드

by ♥︎미니이♥︎ 2021. 9. 13.

아이들이 치킨치킨 노래를 불러서~

새로운 치킨을 먹어보자고 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이유치킨을 시켜보았다


명륜진사갈비가 만든 이유치킨

베이크후라이드 반 + 블랙갈릭 반

파스타치요 업글 : 순수크림파스타 +콜라

양념치킨소스 + 청양크림마요소 추가

크리스피 후라이드(순살로 변경)

파스타치요 업글 : 토마토파스타 + 콜라

푸~짐하다 ㅋㅋㅋ

떡도 들어있고 바삭해보인다!!!

 

블랙갈릭~ 너~~~무 맛있음!!

신랑이 담엔 반반 말고 블랙갈릭으로만 먹어보자고👍🏻

정신없이 주문하느라 크리스피 후라이드를 시켜서,,,

아이들은 베이크후라이드 먹기

베이크가 더 맛있는듯~~~

양념치킨소스, 청양크림마요소스

양념치킨은 아는맛보다 쪼~끔 맵고

청양크림마요는 좀 매콤할줄 알았는데 달달하기만 함

푹 찍어먹어보았다 달달~~~

파스타치요로 업그레이드 해서

토마토파스타와 콜라, 순수크림파스타와 콜라로 주문

1호가 토마토파스타를 2호는 크림파스타를 선택했다

1호가 토마토파스타를 순삭

2호는 그냥,, 조금만 먹음

간식을 너무 많이 먹은듯 ㅋ

엄빠는 오븐치즈 김치볶음밥을 먹고 ㅋㅋ

 

크리스피는 많이 먹었는데 남아서 ㅎㅎ

낼 양념을 만들어서 먹어야겠다 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다

명륜진사갈비가 만든 치킨 브랜드 이유치킨

20년 이상 치킨을 좋아하고

치킨에 미친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브랜드라고 한다 ㅋㅋ

그래서 맛에 진정성이 보였던가!!!

가격도 기본 가격이 16,000~17,000원이라 착한가격인거 같고 업그레이드(파스타+콜라) 해도 18,900정도 하니 괜찮은거 같다!!!

아이들도 진짜 맛있는거 같다고 하고 담엔 블랙갈릭으로만 먹어봐야겠다 ㅋㅋ

난 매콤한 고추장범벅치킨(매움주의)이 먹고 싶은데 맵찔이가 있어서 ㅋㅋ 패,,스해야할듯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