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더블 머쉬룸 스테이크 : 투움바 파스타 : 저녁메뉴추천

by ♥︎미니이♥︎ 2021. 6. 8.

오늘 저녁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더블 머쉬룸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로 당첨!!

​얼마전 아웃백 가서 먹을려고 하다가 1호 하원시간
늦을거 같아서 포기했는데 자꾸 생각이 나서
딜리버리로 주문 ㅋㅋ

​아이들은 미리 저녁먹고 엄빠만 먹을려고 했는데...
1,2호가 투움바 파스타 맛있다고~~~
안맵니 ㅎㅎ

핫팩 넣어 따뜻하게 배달~
리뷰참여로 코알라 유칼립투스가 그려진 에코백 득템 ㅋ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신메뉴 더블 머쉬룸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


스파이시 레몬 갈릭 오일로 풍미를 살리고
양송이 버섯이 추가되어 너무 맛있어 보였다
그 맛은 역시 최고!!!

소스도 두가지
반반들어가있는 소스는 완전 맵...
신랑은 중독되는 맛이라며 맵다면서도 잘 먹더라는 ㅋ


스테이크에 포함된 메쉬포테이토
맛은 그냥 쏘쏘

무한사랑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은 아이들이 먹기에 매운데도 자알 먹는다 ㅋ


맛을 아는구나 ㅋㅋㅋ

아이들이 브레드로 싸울까봐 한개 추가해서 3개 ㅋㅋ
완전 맛있다며 어찌나 잘 먹던지~~~
추가 안했으면 어쩔뻔...

직접 쓴건 아니지만 그래도 정성스레 준비한 편지도 받고 맛나게 잘 먹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