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중복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 먹기 : 실패

by ♥︎미니이♥︎ 2021. 7. 24.

복날이 되면 항상 삼계탕을 해먹었었다
올해는 초복에 해신탕을 먹었고 ㅎㅎ

복날 해신탕 만들기

중복엔 세 아이들이 함께 있어서
수박으로 간단하게 먹었..다?

지난번에 쿠팡에서 수박을 샀는데
당도선별 수박을 구매했고
당도 높은 달콤한 수박이었다

그래서 중복때도 날짜에 맞게 주문을 했는데!!!

이게 머썬 일이공?

수박을 꺼내보니 바닥이 ..뭐지?
살짝 의심을 해본다..

잘라보면 괜찮겠지 하고 반으로 자르는 순간!!

껍질부분에 몽땅 하얗다!!
그리고 사진엔 수박이 빨개보이지만 직접 볼땐
핑크빛 수박…;;

더 잘라보니 이건 뭐지?

아이들이 잔뜩 기대하고 있는데 어쩌지..
중.복이라 산건데 ㅠㅠㅠㅠㅠㅠ


먹어보니 물맛!!
핑크빛 어쩔.;

신랑이 수박화채 해먹자고 하는데..
화채는 화채고!!
이건 아닌거 같다고..

하..아 한숨만..

도저히 안되서 쿠팡에 교환신청을 해본다
교환신청 작성하다보니 몇일 집을 비워야 해서
다시 환불 신청을 했다

(사실 평소에 교환이나 환불은 귀찮아서 웬만해서 하지 않는다)


사유
실제 상품 설명에 써있는것과 다름
추가로 상세 설명을 적고 환불신청을 해본다

저녁 먹기전에 신청했는데 몇분 지나지
않아 문자가 바로 온다

주문 취소
[Web발신]
.. 주문이 취소되어 환불요청이 승인되었습니다. 카드사에서 7/23(금)이내 환불 완료될 예정입니다.


일처리 하나는 로켓배송처럼 빠르다

(금요일 되니 환불 처리가 완료 되었다)


빠르고 신속한 대처에 속상한 맘 달래고..

아이들이 너무 달라고 해서
후다닥 줘 본다

쿠팡은 식품 수거를 하지 않는다
신선하지 않아서 그런지 수거 하지 않는다ㅠ

일단 잘라놓고 보자
화채를 하던 쥬스를 만들건..

수박 실패는 첨 해봐서 너무 똑땅하다
다음엔 달콤한 수박이 오길 바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