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주말여행 : 주말일상 : 할아버지댁

by ♥︎미니이♥︎ 2021. 7. 25.

코로나 격상으로 휴가는 꿈도 못꾸고..
금요일 월차 쓰고 목요일 저녁에
외할아버지댁으로 출발~!!

코로나 때문에 자주 갈 수 없어서..
오랜만에 가본다

세개씩 똑같이 담아가야쥐~
싸우지 말자 ㅋㅋ

아이들과 갈때는 저녁 잘시간에 가는게 제일 좋다
하지만..3호는 출발 하면서부터 찡찡..
이러지 말자 ㅠ

담날 아침 먹고 아이들은 아빠와 좋은 시간 되길~
아빠에게 맡겨두고 ㅎㅎ
(점심도 잘 챙겨줘~)

​나는 칭구 만나러~
오랜만에 자유다!!!

뼈다귀 해장국 먹고
엔젤리너스 가서 커피 마시며 수다 ㅎㅎ
어디 안가고 앉아서 수다만 떨어도 너무 좋다 ㅋ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칭구와 헤어지기 싫지만..
아이들 저녁은 챙겨줘야하니 아쉽게 빠이

농협 안심 한우 본갈비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기!!

연어 스테이크
소스는 재료가 없어서 패스!!

쌈과 반찬들~~~
아이들은 소고기와 연어로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다!!

저녁먹고 외할아버지와 산책~
놀이터 가고 싶은데 못갔다고 똑땅해 하는 2호

집앞 카페에서 수박 스무디, 바나나 스무디 사서
집에 가서 먹어주고 ㅋ
(놀이터도 아주 잠~깐 들렸다옴)


​쿨쿨~ 꿈나라로^^

​오랜만에 나오니 좋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