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장면 : 짜장면 : 유니짜장 : 탕수육 배달

by ♥︎미니이♥︎ 2021. 8. 17.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장면!! 배달 시켜 먹었다

1,2호는 너무 잘 먹는데 3호는 자장면을 안먹네?

이 맛있는걸 왜 안먹을까 ㅋㅋ

좀 더 크면 막 달라고 할까~

 

3호만 따로 준비하고 1,2호는 자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탕수육세트 유니짜장

탕수육세트에 탕수육과 짜장2이었는데

쟁반짜장과 삼선짬뽕으로 변경을 하고 기분좋게 기다렸다

집 근처라 완~전 금방 배달이!!!

아이들도 야호!!!

했는데..,,

쟁반짜장이.. 매운거 같다!!!

맛을보니 아이들에겐 매울거 같아 바로 전화 하니

고추기름 한숟가락이 들어가요..,,

변경 선택할때 맵다는 표기는 없었는데..

당연 아이들이 먹을건데 매우면 안시키겠지 ㅠㅠ

쟁반짜장 메뉴에 보니 약간매운맛이라고 표기되어있다..

어찌됐건 확인 안한 내 잘못이니..,,

유니짜장을 추가로 더 주문했다

아이들은 탕수육과 만두를 먼저 주고 후다닥

유니짜장을 찾아왔다 ㅠㅠ

만두는 5개는 서비스인거 같고 5개는 이뷰이벤트

 

유니짜장 맛있다고 폭풍흡입!!ㅋ

1호가 좋아하는 단무지도 많이 오고

춘장은 추가로 요청했더니 양파와 함께 왔다

 

엄마는 삼선짬뽕

해산물이 너무 신선했다

역시 여긴 재료도 좋은거 사용하는거 같고 음식도 깔끔하니 맛도 너무 좋다!!!

추가로 주문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잊고 있었다ㅋㅋㅋ

다 먹고나니 쟁반짜장??

어른들이 먹기엔 너무 맛있었다..,,

그런데 쟁반짜장은 너무 많아서 어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