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국수나무 소고기짬뽕 갈비츄러스만두

by ♥︎미니이♥︎ 2021. 10. 18.

오늘 아이들 오전에 등원 시키고~ 볼일 좀 보다보니 벌써 점심시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 근처에 있는 국수나무에서 포장해서 먹기로~

소고기짬뽕 + 갈비츄러스만두2pcs

우삼겹과 파채가 토핑으로 올라간 얼큰한 소고기짬뽕

생면으로 만들어서 너무 맛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ㅎㅎ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인다!! ㅎㅎ

면도 많지만 토핑으로 올라간 우삼겹이랑 숙주나물,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ㅋㅋ

얼큰하다고 했는데 많이 매운편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갈비츄러스만두

커서 깜짝놀랐다 ㅋㅋㅋ

먹어보니 달달하니 맛있었다~ 속도 꽉 차있고^^

아이 픽업 가기전에 간단하게 먹을려고 하다가 배불리 먹어버렸다 ㅋㅋㅋ

오늘 같이 추운날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 먹기 좋을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