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코로나19 2차 접종 완료

by ♥︎미니이♥︎ 2021. 10. 29.

10월 28일 코로나19 2차 접종날!!

아이들 등원 시키고 접종하러 고고!!!

소아과에 예약했는데 대기가 너무 길~었다 😂😂

소아과 가보니 내일이 할로윈데이라 예쁘게 잘 꾸며놨다 🎃👻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다 찍을 순 없어서 살짝만 찍어보기 ㅎㅎ

입구에 귀엽다 ㅋㅋㅋ

지난 토욜에 독감을 맞고 맞은곳이 아프고 붓고 해서 코로나 접종은 오른손에 접종했다

코로나 접종하면 더 아프니 독감접종 일찍 잘 했다고 하셨다 ㅋㅋㅋ

접종 후 1호 하원전에 잠깐 약속이 생겨서 커피한잔의 여유~~~

이디야커피 아인슈페너

에스프레소에 아이리쉬크림향이 어우러지고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

맛은 그냥 쏘쏘

팔 아프고 근육통 두통이 있어서 타이레놀 먹고 푹자야겠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