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아워홈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by ♥︎미니이♥︎ 2021. 11. 20.

지난번 홈플러스몰에서 1+1으로 구매한

아워홈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맛있었다고 해서 나도 ㅋㅋ 사서 먹어봤다

1+1이라 더 끌린 폭립 ㅋㅋ

450g x 2봉지

유통기한도 넉넉

겉포장 뜯으니 폭립이 똭!!!

조리방법

오븐 조리법

1. 오븐을 200℃까지 예열한다

2. 내외포장지를 제거한 폭립을 쿠킹 호일로 감싼 후 오븐 트레이에 올려 놓는다

3. 오븐에서 10분간 조리 후 쿠킹 호일을 제거하고 먹는다

전자레인지 조리법

1. 내외포장지를 제거한다

2. 폭립을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에 담아 랩을 씌운다

3. 랩에 포크 등으로 구멍을 5~6개 정도 뚫고 전자레인지에서 약 3분간 조리해서 먹는다(700w기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1. 에어프라이어를 180℃로 세팅한 후 예열한다

2. 내외포장지를 제거한 폭립을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3. 자른 폭립을 쿠킹 호일로 감싼 후 180℃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15분간 조리해서 먹는다

난 고민하다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으로~~~

180℃로 예열해놓고 잘라서~

쿠킹 호일을 감싸고 15분 조리하기

따끈따끈~~~ 완성!!

한팩하고 추가로 한팩 더 해서 먹기

신랑이 맛있다고~~~ 잘 먹어준다 ㅋㅋㅋ

간단하게 해서 배부르게 먹기

오늘 3호도 얼집에 보내고 쉬어야지~ 했는데

집에 와보니 정리할거 투성이,,,

하다보니 대청소를 하고 있더라는😂😂

허리가 삐긋;;;

쉰다고 해놓고 나 뭐한거니 ㅠㅠㅠㅠ

1호 하원하고 보니

엄마 목이 아파 ㅠㅠㅠㅠ

목소리가,,, 어쩔,,,

국어, 수학 수업 끝나고 바로 소아과로 ㅠㅠㅠㅠ

목이 부었네요,,,

요즘 고열나는 감기가 유행이라 잘 지켜봐야할거 같습니다!!

헉;;; 다 끝난줄 알았다,,,

좀 컸다고 안걸릴줄 알았다,,,

하,지,만

결국,,, 감기에 걸려버렸다,,,

엄마도 몸살이,,, 올것만 같다,,,

열이 안나길 바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