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김나운 더 키친 직화 떡갈비 명작 추천

by ♥︎미니이♥︎ 2021. 7. 14.

집콕으로 하루가 왜케 긴지~~~
날씨가 너~무 더워 하루죙일 에어컨 키고..
끄면 아이들이 금새 땀이 나고..
환기 시킨다고 창문 열면 켁켁 너무 덥고..

덥지만 나가고도 싶고 그런 날이었다 ㅋㅋ

​하지만~ 우리 아이들 맛있는 밥은 챙겨줘야 하니 ㅋㅋ
다시 맘잡고~~!!

저녁메뉴로
김나운 더 키친 직화 명작 떡갈비를 준비했다
(콩나물무침과 편스토랑 류수영님이 만들었던
맛살볶음도 준비했다)

​김나운 떡갈비는 예전에 시댁에서
보내주면서 알게 되었다
너~무 맛있는 떡갈비!!!

김나운 더 키친 제품들은 다 맛있는거 같다
예전 포스팅에 살치살 한판 명작도 맛있었던 기억이~ ㅎㅎ


7월 11일 주문했는데 13일에 똭!! 도착했다 ㅋ
(김나운더키친 숙성통등심돈까스도 같이 주문했다)

​직화 떡갈비 14팩
숙성통등심돈까스 14팩_트러플 소스 1개

​미리 쟁여두면 반찬 뚝 떨어졌을때
간편하게 해줄 수 있어서 좋다 ㅋ

아이들은 택배만 오면 자기들
장난감이 온거 마냥 신나한다 ㅋㅋㅋ
엄마 뭐야~ 내꺼야?ㅋㅋㅋ

그래 니들 먹을거다 ㅋㅋㅋ


유통기한도 2022년 3월 21일까지라 넉넉하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중약불로 3~4분 노릇노릇굽기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80℃ 예열하고 기름을 충분히 묻히고
10 ~ 15분 정도 조리한다)

​한팩에 2장씩이라 4장 다 구워~~~

100%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적절히 배합해
촉촉하고 풍부한 육즙이 가득가득!!!

​리얼 직화로 더 맛있어지는 명작 직화떡갈비!!

예전에 먹을때 양이 많아서 불고기 버거도
만들어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는데 ㅎㅎ
이번에도 간식으로 만들어 줘야겠다ㅋㅋㅋ

불에 직접 구워 불맛 특유의 그윽한 향과
육즙 가득한 리얼 직화 떡갈비를
만드는 3단계

1단계 스팀   90℃ 에 2분 40초
2단계 오븐  190℃ 에 2분 45초
3단계 직화   그릴 직화

겉바속촉
수준을 더하는 스팀공정과 오븐, 직화공정으로 제대로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재료
소고기 돼지고기
야채5종(양파, 양배추, 대파, 마늘, 생강)
과일3종(사과, 배, 유자)
벌꿀
연잎가루

편스토랑 류수영님이 만든 맛살볶음(어남선 선생님)
첨 해봤는데 술안주로도 맛있고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맛있다고 해서 만들어 보았다

​맛살(난 크래미로 했는데 길쭉하게 맛살이 더 좋을거 같다)을 찢는다
식용유를 두르고 볶아준다
(너무 타지않게 약불로 줄이고)
어느정도 볶다가 설탕 한스푼을 넣어준다
노릇노릇 볶아줘야 맛있다 ㅋ
마지막에 검은깨 솔솔~ 뿌려준면 끝!!

​정말 쉽게 반찬 하나 뚝딱 만들었다 ㅋㅋ

또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는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