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감자스프 : 칼제비 : 돈까스 : 아이들반찬 : 삼시세끼

by ♥︎미니이♥︎ 2021. 7. 19.

4단계 격상되고 집콕 시작한지 7일째가 되었다
매일 뭘 해줄까 고민하게 된다
누가 밥 좀 해줘 ㅠ

하지만 현실은 엄마가 해야지 ㅋㅋ
오늘은?

​아침메뉴
편스토랑 류수영님 감자스프

편스토랑에 나왔을때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였다
언젠가는 먹겠지 하고 ㅋ 치즈만 검색을 여러번
치즈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 메뉴이니 ㅋㅋ
드뎌 도전했다 ㅋ

간단하다고 15분만 하면 끝난다고 했는데…
난..왜케 오래걸려..

아이들이 한참을 기다렸다 ㅋㅋㅋ
엄마 배고파..
응~ 좀만 기다려봐.. (ㅋㅋ)

​간단하다고 해서 빨리 만들어주고
운동이나 갈까 했는데
만들고 먹이고.. 시간은 가고;;
빨리 먹으라고 재촉하고 ㅋ
운동하러~ 갔다가
2호님이 주문한 우유 사러 마트행~

점심에 먹을 칼국수도 사고 ㅋ

​그래서 점심메뉴는
칼국수(칼제비) + 야채죽

어제 먹었던 밀푀유나베 육수가 남아서
남은 육수로 간단히 ㅋ
칼국수와 수제비가 같이 들어있는걸로~
사고보니 안에 마법에 스프도 들어있네

칼국수 수제비 넣고 마법스프 추가

아이들은 안먹을 줄 알고 2인분만 샀는데..
나도 줘~
그래서 추가한 야채죽

엄마는 야채죽 먹을께ㅋ
신랑도 한그릇 뚝딱

몇일 전 된장찌개보고 1호가
엄마 나도 된장찌개 먹을래~
응 해줄께 ^^

​몇일 미루다 오늘 저녁 메뉴로 결정

​저녁메뉴
어린이 된장찌개 + 돈까스

어른들 먹는 된장찌개에서 재료는 동일하게 넣어주고
고추가루만 넣지 않았다

​돈까스는 이번에 김나운 더키친 떡갈비 명작 사면서
같이 샀던 김나운 더키친 숙성통등심 돈까스

한봉지에 돈까스 한장씩 들어있다

크기는 큰데 얇아서 금방 구워지는거 같다
오늘은 프라이팬에 지글지글~

주말은 이렇게 끝났고 내일부터 또 독박육아 시작인가
다음주도 별일없이 지나가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