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주말일상 : 주말여행

by ♥︎미니이♥︎ 2021. 7. 26.

어제 놀이터를 못가서 아쉬워하는 아이들을 데리고
더운데.. 집(할아버지댁) 근처에 나가보았다

​아침 후다닥.. 먹고

놀이터가 좀 작긴 하지만..
아이들은 너무 좋아했다

​코로나로 자주 못와서 너무 오랜만에 와 봤는데
첨 온거 마냥 신나게 놀았다

일찍 나온다고 아침먹고 바로 나왔는데도 너무 더워서
놀이터에서 조금 놀고 나오는길에 산책해주고
바로 스벅으로!!

엄빠 아아만 사서 바로 ㄱㄱ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사줘~ ㅎㅎ

​그래 빨리 가자 덥다 더워!!
3호는 혼자 뒷짐지고 동네 구경 다닌다 ㅋㅋ

무지 더우니 집밥 못해!!ㅋㅋ

​피자에땅 배달~~~
신세개피자(알새우, 페페로니, 불고기)
치즈 스파게티 + 콘버터
순삭!!

저녁은 소갈비찜 + 물냉 + 비냉
교촌 리얼후라이드 순살

아이들은 치킨 순삭 ㅋㅋ
치킨 킬러들!!

아이들은 먹느라 정신없음 ㅋㅋ


이렇게 토요일도 지나고 마지막날 일요일은
아침 먹고 점심도 빨리 후다닥 먹고 집으로  출발!!

할아버지댁에 갈땐 언제 가냐고 그러더니
이젠 집에 언제가냐고 집에 빨리 가자고 난리들이다

낮잠시간이라 그런지 출발하자마자 기절

그러더니 금새 일어나
엄마 화장실 가고 싶어 ㅠㅠ

그냥 갈 수는 없고
아이들은 소세지, 핫도그, 소시지어묵바를 고르고
만쥬리아, 호두과자와 아아를 추가해 다시 출발!!

​뽑기도 하나씩 골라 뽑고 출발
(뽑기는 꼭 들러야한다 ㅋㅋ)

일요일이라 차도 많이 막히고 휴게소 들렀다 시간이
많이 지나서 집에 도착해서 정리하고
저녁도 배달배달~

​맛있는 달족
족보쌈세트
막국수 + 날치알주먹밥 + 콜라 서비스
나 없으면 못~ 쌈

​맛은 있는데 다들 피곤하고 배도 불러서
조금씩만 먹는다..
빨리 자러가자!!

​오늘  푹~자고 낼부터 또 집콕 시작해보자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