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또래오래 치킨 :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by ♥︎미니이♥︎ 2021. 8. 12.

말복엔 수박화채를 먹고 말복 담날에 치킨을 먹었다 ㅋㅋ

아이들 최애메뉴중에 치킨도 포함!!

올은 엄마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 아이들은 순살로 시켜본다

또래오래 순살 후라이드 치킨

생각했던거 보다 좀 딱딱했지만..

1,2,3호 모두 맛있다며 순삭 ㅋㅋㅋ

그래 맛있으면 됐지 뭐 ㅎㅎ

떡꼬치도 살짝 매운데 이것도 맛있다고

매운데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 라며

1,2호가 잘 먹었다 ㅋㅋ

1호보다 2호가 매운걸 더 잘 먹는듯~~~

요건 단짠 떡볶이

리뷰 이벤트로 받은건데 1,2호 순삭 ㅋㅋ

이젠 두마리는 시켜야 조금 남지~

한마리로는 부족함 ㅋㅋㅋ

무 1호가 너무 잘 먹어서 한개 더 추가했는데 세개나 왔다 ㅋㅋㅋ 추가 안해도 될뻔~

엄빠는~

또래오래 양념반 + 갈릭플러스반

언제나 맛있는 맛 ㅋㅋ

말해 모해 치킨은 언제나 맛있다~~~

너무 먹고 싶었는데 2호때매 꾸욱 참고 있다가

먹으니 더 맛있는 치킨🍗🍗

1,2,3호 너무 먹어서 배가 불~룩 해졌다

그만 먹으라고 할 정도로..ㅋㅋ

내일도 또 치킨 먹겠다고..

미안 다 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먹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