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엄마표 미술놀이 : 크레용 테이프 미술놀이 : 모자이크아트

by ♥︎미니이♥︎ 2021. 8. 29.

코시국에 집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작년부터 참 많은 엄마표 놀이를 찾아봤다,,,

그 중에 크레용 테이프도 아이들이 참 좋아했는데 뭐 하나 하면 금새 실증이 내서 안찾다가 다시 꺼내보았다


크레용 테이프

모델명은

쉽게 찢어 붙이는 크레용 마스킹 테이프

 

찢어서 사용하는 테이프 12개

색상 : 검정, 살구, 흰색, 오렌지, 노랑, 연두, 하늘, 갈색, 초록, 파랑, 보라, 빨강

많이 사용해서 작아졌지만 양은 지금보다 많다

도안 12장

없는 도안은 벌써 완성됨 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첨엔 한색상을 많이 사용하고 다른색 하더니

이제는 한색상하고 넣어두고 또 다른색으로 알록달록하게 한다 ㅋㅋ

꼭 제자리에 넣어야 하는 1호 ㅋㅋ

완성된 로켓

2호는 아직 잘 못 뜯어서 옆에서 뜯어줘야 한다,,,

 

 

1호는 뜯는 요령을 알고 난 뒤로는 혼자 잘 한다

 

그동안 만들었던 작품들 ㅋㅋㅋ

붙였다 다시 떼서 놀기도 하고 점점 갈 수록 그림에 맞춰서 잘 붙이는거 같다 ㅋ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완성하면 꼭 자랑을 해줘야 다음 작품으로 넘어간다 ㅋㅋㅋ


쉽게 찢어지고 깔끔하게 떼어지고 어느곳에나 부착 가능하다

소근육 발달, 감각기관 발달, 정서적 안정을 주는거 같다

외관크기 : 21.5cm x 30.2cm x 2.2cm

구성품 : 테이프 12개, 도안 12장

제품크기 15mm x 6m

도안사이즈 : 210mm x 297mm

제조 : 신우팩토리 / 제조국 : 한국 / 사용연령 : 3세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