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물감놀이 스포이드&홀더세트 집콕물감놀이 집콕미술놀이

by ♥︎미니이♥︎ 2022. 1. 5.

안녕하세요 미니이입니다:)

1,2월 그녀를 모시게 되었다

새학기 시작될때까지 1호는 엄마옆에 껌딱지처럼 있을거다

식사, 간식도 챙겨드려야하고

놀거리도 제공해드리고 같이 놀아 드려야한다

엄마가 잠시 휴대폰, 컴터를 하고 있는걸 본다면

후다닥 달려와서 “엄마 OOO해줘~~~”

같이 놀아줘야 좋아하는 1호😁

지난주 2,3호는 방학이었고 이번주부턴 등원해서

1호와 마트 데이트를 했다

아이들이 마트 가고 싶어하는 이유는?

장난감을 사고 싶기 때문이다!!

맛있는거 사는것도 좋지만 장난감이 1순위 ㅎㅎ

1월에 1호 생일도 있고 어떤게 좋을지 구경해 보았다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레고 선물을 주셔서

레고에 꽂혀있는데

가보니 핑크핑크~ 공주들이 눈에 들어오고 ㅎㅎ

레고코너에 가니 다 사달라고😂😂

지금 당장 사달라고 한다

생일에 선물 받고 싶은거 골라놓자~ 하고는

방학때 집콕놀이 할만한 물감놀이를 겟했다

물감놀이 스포이드 & 홀더세트

애벌레, 하트, 꽃, 나무 등 알록달록 예쁘게 만들 수 있다

제품구성

스포이드(5ml) 12개

물감홀더(6구) 2개

컬러물감 4칼라

코인물티슈 30개

원형 솜 100매

컬러물감을 넣고 물과 함께 섞어준다

스포이드로 한번에 집을 수 있는 양은 5ml이다

원형 솜을 하트로 잘라줘서 스포이드로 물감을 떨어트리면 예쁜색이 입혀진다

첨 해보는거라 스포이드가 어색한 아이,,

“어,어떻게 하는거야??”

엄마가 하는거 보고 잘 따라하네~~^^

역시 아이들은 금방 배우는거 같다

코인티슈에도 색을 넣어준다

첨 해보는 코인티슈에 색을 입히니 커져서 우와~~~

재미있어 한다!!

이번엔 코인티슈로 꽃모양을 만들어서 알록달록 색을 넣어줬다

색이 4개밖에 없어서 집에 있던 물감을 섞어서 해봤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열심히 한다ㅋ

이럴때 엄마는 잠시 쉬어볼까 ㅎㅎ

코인티슈에 물감을 넣으니 쓔~ 욱 올라오는게 신기한 1호 ㅎㅎ

“엄마 이것봐~ 커지고 있어!!!”

 

꽃모양 만들고 또또 해본다 ㅎㅎㅎ

코인티슈 더 사줘야하나~~~

코인티슈를 이용해 애벌레도 만들었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며

스포이드 조작으로 소근육 발달에도 좋은거 같다

한참 하다보니 모양 만드는거 보다 여러색 섞어보니 예는색으로 변하는걸 보더니 좋아한다 ㅋㅋㅋ

배고픔도 잊은채 열심히 집중하고 있는걸보니

잘 사줬다는 생각을 해본다

트레이와 물감이 더 필요할거 같아서 추가로 사줘야겠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