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 트리플 치즈 크로크무슈

by ♥︎미니이♥︎ 2021. 10. 8.

오늘 아이들 등원 시키고 주민센터에 볼일 좀 보고 근처 스타벅스를 들려서 블랙 글레이즈 라떼를 먹어볼려고 했다

가기전 주문할려고 하니 품절,,,

뭐야 새로운 음료가 다,,, 품절

다른곳에 갈까 하다가 드라이브스루 되는곳이 가까워서 담에 먹어보기로 하고 오늘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트리플 치즈 크로크무슈

를 주문했다

프라푸치노는 그란데 사이즈로~ 크로크무슈는 따뜻하게 데워서~

집에 오는 내내 차에서 풍기는 크로크무슈~~~

향이~ 점점 퍼져서 참을 수 없었다는 ㅋㅋㅋ

모짜렐라 치즈, 라티지아노 치즈, 콜비잭 치즈 등

세가지 치즈를 사용하여 풍부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고 할라피뇨로 매콤함을 더했다

할라피뇨가 조금 더 들어가도 될거 같다 ㅎㅎ

하지만 치즈가 많이 들어서 맛은 있었다는!!

먹고 나서 보니 475kcal ㅠㅠ

칼로리가 ㅎㄷㄷ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2샷과 에스프레소 칩

하프앤하프가 진하게 어울어진 커피의 기본에 충실한 프라푸치노!!

칼로리는 375kcal 으악!! ㅋ

집에 오니 좀 녹았다 ㅠㅠ

칼로리는 높지만 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