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치킨인류 : 김소연치킨 : 옹기간장치킨 : 옹기매운간장치킨 : 주말엔 치킨

by ♥︎미니이♥︎ 2021. 10. 5.

주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엄빠도 엄청 좋아하는 치킨!!

치킨사랑 미니이네~~~

이번에도 새로운 치킨을 찾다가 발견한
치킨인류

김소연님이 첫번째 전속모델~

치킨 전통에서 명품을 찾다

전통에서 명품을 찾아 탄생한 치킨인류는 옹기를 이용하여 매장에서 소스를 직접 숙성시키는 정성으로 고객님께 명품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옹기 간장치킨 + 옹기 매운간장치킨(신메뉴) + 치킨무1개 + 콜라500ml
추가 치킨무 1개
리뷰이벤트 국물떡볶이

두마리 시켰는게 무가 하나와서 아쉽다,,,
두개 주셨으면 ㅎㅎ

포장도 부직포에 꼼꼼히 보내주셨다

푸라닭도 부직포에 고급스럽게 보내주는데 요기도 고급스럽네 ㅎㅎ

직접 쓰신 손편지까지 감동~~~💕

옹기 간장치킨
아이들이 맛있다며 잘 먹었다 ㅋㅋ
치킨을 제일 좋아해!!!
언제나 치킨사랑❤️🧡💛💚

옹기 매운간장치킨 신메뉴

매콤하니 쓰읍 하~~~ 맛있게 매운맛

리뷰이벤트로 받은 국물떡볶이

머그컵 이벤트가 있었는데 벌써 종료되었다는 ㅠㅠ

매운치킨이랑 국물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맵맵~

그래도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맛

패키징에도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인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
2021년 머니투데이 혁신기술대상 수상
HACCP 인증마크 획득
100% 국내산 냉장 신선 육계만을 사용

치킨인류 메뉴

담엔 로제떡볶이를 같이 먹어봐야겠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