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팥빙수 만들기 : 우유빙수 만들기 : 아이들 간식

by ♥︎미니이♥︎ 2021. 7. 19.

요즘같은 코시국에는 아이들과 밖에서 외식이란 쉽지 않은거 같다

배달음식은 먹긴 하지만
빙수는 배달해보니 너무 빨리 녹는다는 단점이
있어서 집에서 팥빙수를 만들어 보았다

제빙기는 없어서 우유빙수를 만들었다 ㅋ

화과방에서 우리팥, 찹쌀 빙수떡, 빙수젤리를 사고
쓰윽 배송으로 허쉬초코시럽, 미숫가루
돌 트로피칼 후르츠 칵테일
쿠팡에서 연유를 구매했다

한번에 세트로 사고 싶었는데 내 취향에 맞는 세트 구성이 없었다..

전날 저녁 지퍼팩에 우유를 넣고 연유 4스푼을 넣어서 섞어주고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

재료준비를 하니 아이들이 재료만 보고
우~와 맛있겠다👏👏👏
너~ 무 좋아하네^^
자주 해줄께

✔ 얼려 놓았던 우유를 밀대로 밀어주고 그릇에 담는다

✔ 토핑으로 팥, 젤리, 찹쌀떡, 후르츠칵테일 넣어주기
✔ 미숫가루 뿌려주기
✔ 연유, 초코시럽으로 마무리

집에서 해도 금방 녹아서 궁물 수준이 되었지만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줬다 ㅋㅋ

신랑도 맛있네~~~ 폭풍 흡입 ㅋㅋ

담에도 또 해줄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