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꼬마김밥 : 고등어구이 : 아이들 반찬

by ♥︎미니이♥︎ 2021. 7. 21.

오늘도 세아이와 신~나게 하루를 보..냈다

드뎌 오늘이 유천 방학이닷..
6살때부터 다니기 시작한 유천이라
첨으로 유천에서 방학을 맞이 하게 되었는데
방학식 하고 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

​집에서 줌으로 방학식을 했다
칭구들을 오랜만에 만나니 너무 방가워하네..

​방학때 하고 싶은 일 을 그려서 발표도 했다
수업 전 미리 그렸는데

동생들과 미미인형 가지고 논다며
그림 그리고 선생님께 편지도 썼다ㅋㅋ
귀여운 딸 ꩓

​“선생님 사랑해요 보고 싶어요”
까지 적었는데
“고마워요”도 추가 한다며 ㅋㅋ

​1호는 편지 쓸때 꼭
사랑해요 고마워요를 적는다 ㅋㅋㅋ
귀요미ʚ♡⃛ɞ

​지난번 줌수업에선 제일 마지막에 발표했는데
오늘은 갑자기 첫번째로 발표해서
1호가 많이 긴장했다 ㅋㅋㅋ

​그림 보여주고 발표해야지~~~

​소심하게 그림을 보여주니
선생님께서 너~무 좋아하신다 ㅋㅋ

방학식을 마치고 돌아서니 점심 ㅋㅋ

오늘도 역시 1호가~~~ 먹고 싶은
꼬마김밥

1호에겐 좀 작지만 2,3호가 먹기엔 꼬마김밥이👍🏻

쿠팡에서 한번씩 쟁여놓는
간편한 스팸 꼬마김밥

어묵조림 꼬마김밥도 있는데 돌아가며 쟁여둔다

한봉지에 12줄~~^^
12줄 다 싸야 세명 먹을 수 있다 ㅋㅋ

재료 만들지 않고 바로 만들 수 있어서 편하다
유통기한도 2021. 11. 15까지 길다~

​오늘은 낮잠을 너무 푹~자서
앗..저녁 준비할 시간이 많이 없다..

​냉동실에 넣어둔 고등어를 꺼내 후다닥 해동시키고
고등어 구이를 했다

​오늘 저녁  고등어구이

아이들 최애 반찬이기도 ㅋㅋ

굽는 냄새 맡고 후다닥 달려오는 1호 ㅋㅋ

우와~ 맛있겠다!!
먹기전 항상 메뉴 확인이 필수인가보다 ㅋㅋㅋ

너무 맛있을땐 엄마~ 밥 더주세요

오늘도 더웠지만.. 집콕했지만.. 돌밥돌밥 했지만
아이들이 웃는것만 봐도
내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번지고 있다ㅋㅋ

​사랑스런 삼남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