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이야기

반디앤루니스 : 서점 가서 책사기 : 훌라우프 돌리기 : 방학숙제

by ♥︎미니이♥︎ 2021. 8. 10.

아이들과 오랜만에 외출

​1호 유천에서 방학동안 할일을 봤는데
그 중에 서점 방문하여 내가 좋아하는 책 사보기
훌라우프 돌리기를 수행하기 위해
완전체기 같이 움직여본다

집 근처에 반디앤루니스가 새로 생겨서 한번 가 보았다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다

반디앤루니스 가는길~
아직 입점 안된 매장이 많은거 같다
종합 쇼핑몰이라 다 들어오면 볼게 많을거 같다

위에 CGV가 있는것도 보인다
영화보러 가고 싶다~~~

가다가 정면에 바로 보여서 찾기 쉬웠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예쁜핀들~
1,2호가 우와~ 예쁘다며 정신없이 구경한다
얘들아 핀 보러 온거 아니지?ㅋㅋ;;

스티커를 보는 순간!! 쇼핑을 시작한다 ㅋ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지 ㅋ

​1호는 공주 스티커 2,3호는 공룡 스티커

기린을 지나 키즈 코너로 가 본다

아동, 유아들이 좋아할 장난감, 책들이 모여있다

초중고 아이들이 볼만한 책들도 많다

아이들이랑 같이 가니 둘러볼 수가 없었다 ㅠㅠ

요기 계단에서 어찌나 뛰어다니며 노는지..

민망해서 빨리 나왔다 ㅠ

1호는
디즈니 프린세스 무비스토리북 라푼젤 책
프린세스 스티커&스티커앨범

​2호는 진짜진짜 재밌는 공룡그림책
쥬라기월드 레인보우 빅스티커(공룡스티커)

​3호는 핑크퐁 사운드북 공룡동요
쥬라기월드 레인보우 빅스티커(공룡스티커)

1호는 공주공주 2,3호는 공룡공룡한다 ㅋㅋㅋ

매일 뭐 먹지? 했더니 아빠가 추천해준 책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시리즈 4권 합본

하루 하나씩 나에게 들려주는 긍정 메시지

아이들이 너무 시끄럽게 해서..
엄빠책은 후다닥 골라왔다

아이셋이 있어서 그런지 색연필을 선물로 주셨다 ㅋㅋ

근처 문구센터에 가서 훌라우프도 골라본다
하나사면 안될거 같아서 ㅋ
역시나 3개를 샀다

1호는 한사이즈업 했고
2,3호는 제일 작은 걸로 골랐다

훌라우프 아직은 잘 할줄 모르지만..
연습을 꾸준히 해야할거 같다

잘할 수 있겠지ㅎㅎ

반응형

댓글